브라운 아기물티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단 모집
상태바
브라운 아기물티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단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 아기물티슈에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브라운은 신제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단 참가 신청은 오는 12월 3일까지 브라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댓글로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기면 된다.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12월 5일 브라운 인스타그램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는 참가자 10명에게는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0팩이 무료로 배송되고, 참가자들은 제품 후기를 개인 SNS에 자유롭게 게시하는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브라운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이처 프리미엄’으로 만들어진 아기물티슈로, 아기물티슈 10팩에는 크리스마스 5종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 있어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직접 재배한 ‘내츄럴 에센셜 성분’을 함유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BR셀룰로오스 스펀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아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6단계에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해 신생아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 아기물티슈 마케팅 담당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브라운 아기물티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소비자들을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티슈 브라운 아기물티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아기물티슈 공식몰 및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