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페이,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2017 참가
상태바
현대페이,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2017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AC 부스 통해 국내 홍보와 블록체인 기술 전시

현대페이는 오는 11월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대BS&C 정대선 사장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출범시킨 현대페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핀테크 전문기업이다. 

현대페이는 차세대의 IoT 블록체인 플랫폼이자 가상화폐 수단인 ‘HDAC’의 국내 홍보 및 저변 확대와 국내외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와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 엑스포에 메인 스폰서(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하고 본격적인 국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현대페이 HDAC 부스

행사 첫날 오후 5시경 현대페이 김병철 대표가 ‘프라이빗 IoT 블록체인과 M2M 통화수단’이라는 주제로 약 40분 간 키노트 연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BS&C 이휴원 회장과 현대BS&I 노영주 대표이사도 함께 참석하며, 최근 뜨겁게 관심을 받고있는 블록체인 및 핀테크업계 대표자들과의 미팅도 준비돼 있다.

HDAC 어드바이저 현대페이 김병철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인 HDAC을 국내에 최초로 알리고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HDAC는 설립자인 현대BS&C 정대선 사장의 주도로 현재 스위스의 HDAC 테크놀로지에서 직접 기술생성 이벤트(TGE)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확장의 일로에 있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HDAC는 단순한 가상화폐 수단이 아니라, 본격적으로 IoT 디바이스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홈, 스마트팩토리 등 종합 IoT플랫폼으로 발전하고자 하며, 이에 현대페이가 추진 중인 IoT 디바이스와의 연계 및 각 서비스 간의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한컴그룹, 모다 등 많은 업체들과 제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