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천안아산지역 창업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카페24, 천안아산지역 창업센터 신규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2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교통과 공공·편의시설 밀집한 비즈니스 중심지 위치…비즈니스 운영 용이
▲ 카페24 창업센터 천안쌍용점 전경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천안아산 지역에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지원하는 카페24 창업센터 천안쌍용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페24 창업센터 천안쌍용점은 인근에 수도권 전철1호선 쌍용(나사렛대)역과 KTX 천안아산역, 천안종합터미널,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등이 위치해 수도권 지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대중교통을 통한 천안 도심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시청, 각종 행정기관 등 공공시설은 물론 은행, 병원, 마트, 백화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어 비즈니스 운영이 용이한 이점이 있다.

천안쌍용점 입주 고객은 개별 사무공간은 물론,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초기창업자들도 택배서비스를 건당 1555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온라인 비즈니스 전문가를 통한 단계별 컨설팅 및 교육을 무료로 제공받아 온라인 비즈니스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품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를 비롯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미팅룸, 휴식가능한 편의시설도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온라인 창업에 관심을 갖는 사업자들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올해만 천안쌍용점을 포함해 8개의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창업 공간에 대한 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한편,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