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전남지역 초등학교에 디지털피아노 기부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전남지역 초등학교에 디지털피아노 기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는 전남 지역 초등학교에 디지털피아노를 기증하며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전남 지역 초등학교의 음악 수업이나 방과후 활동 등 음악 교육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기부 행사를 기획했으며, 유지 및 관리가 용이한 디지털피아노의 기부를 통해 해당 학교 학생들에게 양질의 음악 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부에 사용된 제품은 야마하 인기 디지털피아노 YDP 시리즈, CLP 시리즈 등 총 41대의 디지털피아노로,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이지만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재정비했으며 향후 1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라남도교육청이 추천한 학교는 고흥 봉래초등학교, 완도 노화초등학교, 광양 세풍초등학교, 봉강초등학교, 나주 세지초등학교, 보성 조성남초등학교, 순천 이수초등학교 등 총 7개교이며,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제품 제공은 물론 설치 및 배송까지 무상으로 지원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카네다 히데오 대표는 “전남지역 학교의 예술 교육 활성화 지원을 위해 추진됐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음악과 함께 성장하며 풍부한 감성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을 전개하여 대한민국 어린이를 위한 음악 교육 개선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지난 9월 말 ‘제10회 JOC 하이라이트 콘서트 2017’에서 야마하뮤직코리아 수익의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등 국내 어린이들의 성장 환경을 돕기 위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