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그룹, UHD 실내외 안테나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알라딘그룹, UHD 실내외 안테나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오는 12월 광역시 및 강원도 지역 UHD 방송 확대를 기념해 우노큐브몰에서 UHD 실내외 안테나 할인 판매 등 12월 말까지 구매 고객에게 푹 이용권 및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UHD 방송은 6월 1일 서울, 경기 지역만 방송 서비스를 제공해 왔는데, 2018년 2월 평창동계올림픽 행사 이전인 2017년 12월에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울산 광역시와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 강릉, 횡성 일원 지역까지 UHD 방송을 확대한다.

UHD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2017년 3월 이후 출시된 ATSC 3.0 TV나 UHD 셋톱박스와 UHD TV 안테나가 필요하다. 공청안테나가 없는 일반 주택은 UHD 안테나를 구매하면 되고, 공청 안테나가 설치된 기존의 아파트라도 UHD 방송 수신 장비가 거의 없으므로 별도로 UHD 안테나를 각 가정마다 설치해야 한다. 

알라딘그룹은 프리미엄 TV/FM 안테나 제조사인 스펙트럼통신기술(대표 김태하)의 총판으로 스펙트럼 안테나 전 제품을 우노큐브몰이나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알라딘그룹은 에브리온티브이와 콘텐츠연합플랫폼(이하 푹)과 계약을 통해 지상파 및 에브리온티브이 160여 개 채널을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푹을 통해 JTBC, 종편, 지상파 케이블, 교육, 영화 등 65개 유료채널과 20만편의 TV VOD와 7000편의 국내외 최신 영화를 제공하고 있다.

우노큐브는 TV 튜너를 내장하고 있어서 지상파를 안테나만 연결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에브리온티브이와 제휴를 통해 채널A 및 영화, 경제, 교양, 취미 등 다양한 채널을 무료로 제공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