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생활 인프라 갖춘 용인 보정동 ‘아리에띠캐슬’
상태바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갖춘 용인 보정동 ‘아리에띠캐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들어선 리얼 테라스 하우스 용인 보정동 아리에띠캐슬이 분양을 시작했다. 아리에띠캐슬은 대지면적 5,814 m2으로 지하 2층에서 지상 3층 규모를 띄고 있다. 이어 29세대 14개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생활요건이 잘 갖춰진 죽전택지개발지구로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분당서울대병원등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도시 생활 인프라를 갖추었다. 또한 GTX-B와 제2경부고속도로가 확정되며, 20분대 강남진입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인근 자연 환경으로는 골프8학군 및 에버랜드와 케리비안 베이, 분당신도시와 인접해 분당판교 생활권이 용이하다는 것이다. 이어 용인의 경제 도심을 기흥구 보정동 일원의 용인 GTX, 구성역으로 설정해 지역성장 가능성 역시 높다.

특히 세계최대 설계사무소인 미국 갠슬러社 한국지사장 역임의 건축가 설계해 14개 타입의 다양하고 선택적인 주거 공간 제공해준다.

아리에띠캐슬은 전 세대 남서향 배치와 자연지형을 살린 단차로 높은 채광률을 확보했고, 편리하고 안전한 아파트식 관리시스템을 통해 생활의 편리성을 더했다.

아울러 여유 있는 수납공간과 욕실 전품목에 American Standard 제품을 적용했으며, 주방 역시도 독일의 Nolte와 이태리의 Nobili를 적용했다. 이어 세대별 7~55평의 테라스를 제공하며, 1층 세대 17~46평(테라스별도)의 개별정원과 3층 일부세대에 다락방을 제공한다.

한편, 도시적 편리성과 자연친화적 환경을 모두 갖춘 리얼 테라스 하우스로 주목 받고 있는 아리에띠캐슬은 지난 10월20일부터 분양을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