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원 지앤비 부천상동점, 효율적인 학습법 제시
상태바
영어학원 지앤비 부천상동점, 효율적인 학습법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부터 수능 영어는 상대평가에서 절대 평가로 전환되어 타인과의 경쟁보다 스스로 실속형 공부를 해야 한다. 또 자유학년제가 도입 되면서 중학교 내신은 수행평가 비중이 커졌으며 영어는 Speaking, Writing 중심으로 평가를 하게 된다.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 환경 속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이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하는 것이 올바른 방향인지 학부모들이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장기간 지속해야 하는 영어공부. 그렇기 때문에 학부모들은 최적의 선택으로 자녀에게 양질의 효율적인 교육을 받게 하고 싶어 한다.

학부모들이 학원을 선택할 때 첫 번째로 꼽는 사항으로 무조건 아이들이 많이 다니는 대형 학원이 정답은 아닐 것이다.

부천 상동 지역에 위치한 지앤비 영어학원은 아이들이 온라인 실에 앉아 동영상 학습을 열심히 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줬다.

또한 학생들이 영어의 활용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고, 즐겁게 영어 공부를 이여 갈 수 있도록 매달 Speech Contest, Movieday, 영어 골든벨, Words Contest, About me Contest, Market Day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어 공부뿐만 아니라 중학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세미나, 학부모와 학생대상 외부 초정 강연을 진행하여 고학년들의 마인드를 꽉 잡아 주고 있다. 게다가 매월 공개수업을 통해 학부모님의 교육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해 주고 있다.

상동 지앤비 영어학원은 매일 모든 교사들이 출근 하자 마자 15분 Study 후 업무를 시작한다고 한다. 그리고 한 달에 2회 이상 연구수업을 통해 최상의 영어 수업을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한다, 원장과 모든 교사진이 학원을 위해 이러한 노력을 함으로써 상동 지앤비 영어학원은 현재 학부모가 신뢰하는 학원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