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 안산 중앙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 안산 중앙점 그랜드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이 11월24일 안산 중앙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안산 중앙점은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1층 토굴방, 2층 다락방 등 다양한 독립 공간을 통해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졌다.

만화카페 콩툰 안산 중앙점은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등 대형쇼핑몰뿐만 아니라 외식, 문화공간 등이 밀집되어 있어 젊은 연령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또한 도보 5분거리에 초, 중학교가 밀집되어 있어 청소년들의 새로운 놀거리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만화책과 보드게임 등으로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발 마사지 기계와 편하게 누울 수 있는 좌석 등을 통해 피로를 풀고 쉴 수 있는 새로운 힐링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콩툰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5,000원권, 1만 원권, 2만 원권, 3만 원권 등 총 4종으로 선보이는 콩툰 디지털 상품권은 전국 콩툰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푹(pooq)’ 서비스와의 단독 제휴로 매장 내에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PC가 마련된 ‘푹존(pooq zone)’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TV채널과 VOD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고, KT멤버쉽과의 제휴를 통해 1일 1회에 제한하여 총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콩툰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만화카페창업비용 절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콩툰 관계자는 “만화카페창업비용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금을 100% 면제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지난 20일 수원 인계점에서 전속모델 김종민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 게임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은 안산 중앙점 오픈에 이어 인천 구월점, 광주 첨단2지구점 등 계속해서 올해 가맹 계약 기록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