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스어학원, 토플·아이엘츠·텝스 인텐시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랩스어학원, 토플·아이엘츠·텝스 인텐시브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교환학생/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부터, 취준생, 승진을 준비하는 직장인까지 학업, 이민, 취직 등 저마다의 목적으로 영어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이런 각각의 목적에 따라 응시하는 어학시험도 다양해 자신의 목적과 필요에 맞게 시험을 선택하고 효과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이에 1:1/소그룹 맞춤형강의로 잘 알려진 랩스어학원에서 시험영어과목을 단기간에 목표점수 마스터하는 Intensive Program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인텐시브 프로그램 진행으로 랩스의 일대일 강의를 40시간, 199만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 1:1 토플, 아이엘츠학원 수강료보다 대폭 할인된 수준으로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TEPS(텝스)등 과목을 들을 수 있다.

토플학원 랩스는 각 과목별 전담 강사로 해당 시험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강의해온 영미권 명문대 출신 강사들로 오랜 현장 강의로 집약된 노하우를 통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강의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특히 랩스어학원은 수강 전 상담과 사전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현 수준, 영역별 취약점과 목표점수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밀착 강의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실전문제와 오답노트 등을 통해 취약한 부분에 집중하고, 강사가 실시간 첨삭지도 하기 때문에 최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랩스 관계자는 “많은 수강생분들이 취업, 유학 등을 준비하는 분들로 시험 외에도 지원서/에세이/면접 등을 준비한다. 하지만 혼자 준비하기 어려워 별도의 준비과정을 거치는 경우가 많은데, 랩스에서는 전담강사에게 영어인터뷰/면접 준비, 와 에세이/학업계획서 등을 시험 준비 외에도 함께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바쁜 수강생들의 시간과 수고도 덜고 전문가와 철저히 준비 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랩스어학원은 강남 토플학원, 텝스학원 으로 추천되는 양재 본원과 신촌·종로 서울지역과 수원·동탄·천안·부천 등 전국 11개 지점에서 1:1 및 소그룹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LABS의 엄격한 강사 교육관리 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고품격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1개 전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랩스어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