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보디빌더 출신 정현구 ‘제이트레이너’ 대표, 건강도시락 ‘엘리먼트’ 선봬
상태바
프로 보디빌더 출신 정현구 ‘제이트레이너’ 대표, 건강도시락 ‘엘리먼트’ 선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2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트레이너’로 다양한 운동 트레이너 활동을 하고 있는 정현구 대표가 건강유지 및 몸매관리를 위한 식단의 도시락 ‘엘리먼트(element) 도시락’을 창업과 함께 선보였다.

칼로리는 낮추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추구하며 즐거운 먹거리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엘리먼트 도시락’은 신년 건강관리를 새해 목표로 삼고 준비 중인 이들에게 가장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도록 출시됐는데, 업체 측에 따르면 맛 보다는 건강식 식재료라는 점만 우선으로 두는 여느 건강식과 달리 밥과 반찬들을 다양화 하며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도 건강에 유용한 식재료들을 우선 사용하는 만큼 장기간에 걸쳐 건강한 식단이 필요한 경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메뉴 구성도 비지톳나물밥, 뿌리채소귀리밥, 구기자건과류현미밥 등 밥의 종류는 물론 비프스튜, 아몬드닭가슴살구이, 소보로두부, 연어퀴노아 등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무엇보다 정현구 대표가 보디빌더로써 자신이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면서 겪고 느낀 점들을 총 망라해 레시피로 꾸미고 이를 그대로 도시락 메뉴로 정한 만큼 개인 트레이닝 중이라면 더 없이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제이트레이너’ 정현구 대표는 2010년부터 2016년까지 각종 보디빌딩 및 휘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다수의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생활 스포츠지도자, 요가지도자, 스포츠마사지, 스포츠테이핑 등 여러 종류의 스포츠 관련 자격증도 보유 중이다. 유튜브 및 SNS, 커뮤니티 등에서 다이어트와 트레이닝 관련 영상을 업로드하는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정현구 대표는 “맛있기만 하거나, 건강에만 좋거나 하는 건강식이 아니라 식재료 하나하나, 레시피 하나하나를 신경 써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기는 도시락이 되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