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접근성과 인프라, 경기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테라스’ 분양
상태바
뛰어난 접근성과 인프라, 경기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테라스’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으로 인해 필요한 것만 최소한으로 소유하는 경향이 짙어졌다. 미니멀리즘은 불필요한 것은 없애고 간결하게 사는 것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에 굳이 넓은 집을 소유하려고 하기보다는 최소한의 공간만을 소유하는 것에 만족하는 사람이 늘어 이러한 분위기에 간결하고 합리적인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오피스텔과 소형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는 이를 4인 가족 중심이었던 체제가 1인 가구로 쪼개지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보고 있다. 1인 가구는 출퇴근이 용이한 지역을 선호하기 때문에 서울이나 수도권이 인기지만, 이미 서울 시내는 몸값이 어마어마하게 올라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교통망이 잘 되어 있는 서울 외곽에서 주거공간을 찾으려고 한다.

이 가운데 광명 시흥 테크노밸리 개발로 인해 시흥시 목감이 수도권 대표 주거타운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신안산선 착공이 내년으로 예정되어 있어 목감에서 여의도까지 20분 대에 진입할 수 있다는 점이 출퇴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강남도시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으로 출퇴근 하는 것도 한결 수월해졌다. KTX광명역과 가까워 세종시, 오송시 출퇴근이 용이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등 여러 교통망이 발달되어 있다.

편리한 교통과 합리적인 집값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경기도 시흥시 목감지구 일원에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테라스’가 들어선다. 테라스 혁신설계와 투룸에 알파 공간이 더해져 아파트처럼 넓은 공간이 제공되어 매우 쾌적한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49인치 TV, 냉장고, 세탁기 등 풀옵션시스템과 더불어 CCTV, 홈네트워크시스템,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전기쿡탑, 비데 등 스마트 시스템도 구성되어 있다. 층간 소음을 차단하기 위해 층간 소음재를 시공하였고, 화재에 강하고 단열이 잘 되도록 난열패널시공을 하였다. 또 지역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하여 25% 관리비 절감 효과가 있어 매우 합리적이다.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테라스’에서 자동차를 이용하여 5분 정도 가면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이 밀집해 있는 광명역세권지구가 있다. 새물공원, 물왕저수지 등 에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도 조성되어 있어 실거주자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6-7과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68-35에 있는 분양홍보관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