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 효과 기대....‘아산 배방 우림필유’ 공급
상태바
산업단지 효과 기대....‘아산 배방 우림필유’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중심의 산업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아산 배방 우림필유’가 주목을 받고 있다. 산업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아파트는 기본적으로 교통여건과 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고 미래가치가 높아 실거주자뿐 아니라 투자자 사이에서도 인기다.

실제 지난 7월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는 제2판교테크노밸리, 산업 클러스터 조성 등의 각종 개발호재 덕에 창약 1순위에서 13대 1의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아산 배방 우림필유의 경우도 미래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산신도시와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 삼성 나노시티 등의 개발호재와 세계 최대 규모 삼성디스플레이 OLED 공장이 건설 중이다.

아산 배방 우림필유 아파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3.3㎡ 당 575만원대로 공급되며 발코니확장을 무료로 진행한다. 전용면적 59㎡~84㎡, 지하 2층~최고 24층 높이의 총 19동 1750세대로 구성되며 소형 876세대를 1차로 공급한다.

여기에 아산 배방 우림필유는 아산 지역 최초로 SK텔레콤의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이 구축된 미래형 스마트 라이프 아파트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단지 내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 보안등으로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고 외부에서 가스나 보일러, 가전제품 등을 제어할 수 있다.

특화설계도 인기다. 각 타입별 펜트리가 설계돼 있고 주출입구에는 품격높은 문주를 설치하고 일조량과 채광을 고려한 4-Bay와 다용도실 등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통풍을 고려한 전세대 남향위주 및 판상형 구조로 단지가 배치되며 각 동별 거리가 넉넉하고 공원형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골프연습장과 헬스센터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지어지는 대규모 월천체육관(수영장)과 아산터미널 복합쇼핑몰, 멀티플렉스 영화관, 배방복합행정시설, 이마트, GS마트, 시립도서관, 대형 병원, 우체국, 농협, 기업은행 등 편리한 원스톱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배방산과 화룡천, 창터 도랑천 등이 인접한 친환경적인 입지에 교통망도 우수하다. 전철 1호선 배방역과 인접해 있고 KTX 천안아산역, 21번 국도, 45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천안아산고속도로(예정), 배방-탕정간도로, 배방-음봉간도로 등이 주목된다. 아산 배방 우림필유 주택홍보관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58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