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탑재 브랜드 PC 연말 특별 기획전 진행
상태바
AMD, 라이젠 탑재 브랜드 PC 연말 특별 기획전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2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마켓서 대상 제품 구매 시 5& 할인…게임팩·어도비 소프트웨어 패키지 등 사은품 증정

AMD코리아는 지마켓과 공동으로 라이젠(Ryzen) 프로세서 탑재 브랜드 PC 연말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AMD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게임팩,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패키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말 특별 기획전은 델, 에이수스, HP, 레노버의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 PC 6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IC720(Lenovo Ideacentre IC720), HP 파워 파빌리온 580 시리즈, 델 인스피론(Inspiron) 5675 및 7775에는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 카드가 동시 탑재돼 있어 AMD 시스템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게이밍 데스크톱 라인인 HP OMEN 및 ASUS ROG G11DF에는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라이젠 7 1800X가 탑재돼 높은 멀티코어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지마켓에서는 해당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라이젠 프로세서의 성능을 최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7만 원 상당의 게임팩 및 11만 원 상당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패키지 2달 무료 이용권도 제공하며, 제품을 구매한 후 우수 인증 후기를 남긴 고객 50명을 선정해 선물 2종(배틀그라운드 for 카카오 프로모션 코드, 라이젠 게이밍 장패드)을 추가로 증정한다.

AMD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AMD와 라이젠을 응원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라이젠 탑재 브랜드 PC 제품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 6월 라이젠 탑재 PC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앞으로도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더욱 큰 고객 만족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