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구 동천동 단독형 타운하우스 ‘용인 시크힐’ 분양
상태바
수지구 동천동 단독형 타운하우스 ‘용인 시크힐’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서 고속도로 개통과 판교 개발로 이미 낯설지 않은 지명이 된 동천동. 수지구 동천동에 자리 잡은 수려한 광교산 자락에 시크힐 타운하우스가 분양을 개시한다. 강남 20분, 판교 10분 이라는 뛰어난 도심접근성을 슬로건으로, 기존분양가 6~7억 원 대라는 인식을 깨고 4억 원 후반 대라는 착한 가격으로 분양하기에 많은 타운하우스 매니아 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단지는 1차, 2차 합100세대로 기존에 지어진 주변단독주택들과 어우러져 약200여 세대의 단독주택단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분당, 판교, 광교 등에 접하고 있어 대도시의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으며, 광교산을 통해 윤택한 자연과 뛰어난 조망권 또한 한껏 누릴 수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분당 서울대병원, 분당차병원 등이 15분 거리에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CGV 등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어린이집과 영어학교가 있으며, 리라유치원, 동천초, 한빛초, 수지중, 한빛중, 수지고, 낙생고 등 초중고가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학군을 자랑한다.

교통여건으로는 2016년 개통한 동천역이 가깝고, 서분당IC, 서수지IC가 인접해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가능하며, 주택홍보관 방문 전 전화 예약시 기다림 없이 관람과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