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상승세 강원 속초아파트 ‘테르바움’, 분양 예정
상태바
부동산 상승세 강원 속초아파트 ‘테르바움’, 분양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강원도 부동산이 활발하게 전개되면서 전망이 더욱 밝아지고 있다. 교통호재와 개발호재 등이 겹치면서 강원도 지역의 분양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강원도의 교통은 최근 개통한 동서고속도로부터 2025년 예정인 속초 KTX역 예정과 강원도로 향하는 첫 KTX인 경강선이 다음달 개통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속초항에서 국제 크루즈 터미널 준공식과 함께 10만톤급 크루즈 선박을 유치하고 내년 8월까지는 16만톤급 대형 크루즈가 정박할 수 있도록 확충할 게획을 갖고 있다.

이에 속초 아파트 분양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소학타운개발은 속초 노학동에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신규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속초 아파트 테르바움은 속초시 노학동 ktx역 예정지 인근 1만평 규모로 16개동 199세대 74㎡부터 110㎡형 등 다양한 평면타입으로 설계됐으며 모든 세대에는 4BAY 구성으로 들어서는 전원주택분양 매물이다.

서울 등 외부에서도 집안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loT 시스템을 구축하고 단지 내 중앙 컨트럴타워에서 2중으로 제어하는 스마트제어시스템과 집안 곳곳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시켜 세컨하우스나 힐링타운, 고급전원주택 등을 강원도 아파트 분양에 특징이 있다.

거실에서 전망은 설악의 사계와 울산바위 전망, 동해일출 등을 볼 수 있으며, 외관은 청동과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로크 양식의 클래식한 외관으로 지상은 유럽풍 정원을 지하에는 여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된다.

관계자는 “교통편의시설이 크게 증대할 것이라는 기대감과 각종 관광레저타운, 자연친화적인 지역적 요소 등이 호재로 속초부동산전망을 볼 수 있다”며 “관광레져타운으로서의 선호도가 제주를 넘어선 기록 내고 있고 가치가 올라간 것은 관광도시로서의 기능으로 제 2의 제주가 될 가능성이 높은 지역”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테르바움 홈페이지 또는 속초 사전홍보관 및 선정릉역 인근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