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유통·서비스 분야에 ‘웹스퀘어5’ 공급 확대
상태바
인스웨이브, 유통·서비스 분야에 ‘웹스퀘어5’ 공급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과 모바일 환경 대응 목적…편리한 사용자 UI 제공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유통·제조, 서비스 분야의 기업 고객들에게 자사 HTML5 웹 표준 UI/UX 플랫폼 ‘웹스퀘어5’를 연이어 공급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PC를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대응하고 편리한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대내외 시스템 UI을 웹 표준으로 구축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자사 ‘웹스퀘어5’의 공급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최근 롯데 그룹 주요 유통 그룹사의 통합 백 오피스(Back-Office) 플랫폼 시스템 UI를 구축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통합 멤버십, KCC 기간계 시스템, LG유플러스 OSS 업무시스템, LG유플러스 상담 지원 시스템, 아시아나항공 운항승무원 훈련 관리 시스템 등에 ‘웹스케어5’를 공급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관계자는 “2017년에는 금융, 공공기관은 물론 엔터프라이즈 산업 전반에서 시스템 UI를 웹 표준으로 구축하고자 하는 요구가 증가했다”며 “시스템 구축의 목적과 개별 프로젝트의 목적은 다르지만, 시스템 UI를 HTML5 웹 표준으로 구축하면서 모바일과 인터넷 환경에 대응하고 사용자와 고객에게 편리한 사용자 UI를 제공하고자 관련 사업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웹스퀘어5는 스크린뷰(Screen View)와 같이 더욱 강화된 모바일 기능, 개인화된 UI 화면 구성을 지원하는 위젯, 전문적인 피봇 기능은 물론 구조적 개선으로 뛰어난 성능을 갖춘 서비스팩2(Service Pack2)로 공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