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단백질보충제 바디맥스,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출시
상태바
헬스단백질보충제 바디맥스,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보충제 전문 브랜드 바디맥스는 프리미엄 헬스보충제 다이나믹 엑스 시리즈와 다이어트쉐이크 에스프로젝트의 연이은 성공에 힘입어 또 하나의 신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다이나믹 엑스 시리즈의 뒤를 이을 ‘다이나믹 엑스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바나나’가 바로 그 주인공.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WPI(분리유청단백분말)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은 기존 다이나믹 X 시리즈와 동일하다.

여기에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일반 꿀보다 뛰어난 로열젤리를 첨가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도록 성분을 구성하고, 맛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것이 바디맥스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 ‘다이나믹 엑스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바나나’는 근육증가를 위한 웨이(WHEY)와 마른 남성들이 체중증가와 벌크업을 목적으로 섭취하는 게이너(GAINER)의 두 가지 단백질보충제로 출시됐다.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웨이프로틴은유당이 최소화돼 섭취 시 속이 편하며 체내 흡수가 빠른 WPI와 단백질의 지속적인 공급을 도와주는 MPI 복합단백질을 사용해 100g당 68.1g이라는 충분한 양의 단백질이 공급된다. 또한 게이너는 1회 섭취당 368.2kcal의 높은 열량으로 67.1g의 탄수화물, 단백질 21.3g이 공급되도록 구성돼 있으며, 인공 탄수화물 말토덱스트린은 제외하고 옥수수, 고구마, 발아현미 등 자연유래 탄수화물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발아현미에는 옥타코사놀 성분이 풍부해 기초대사량과 지구력 그리고 체력 증진에 두루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맛의 완성도까지 높인 두 가지 헬스보충제에 포함된 망고와 바나나 분말은 맛뿐만 아니라 단백질보충제 효과에도 도움이 된다. 망고 분말은 항산화 물질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포함돼 있으며, 바나나 분말은 나트륨을 배출시켜 붓기를 예방, 단시간 안에 에너지를 공급해줄 수 있어, 운동하는 사람들이 섭취 시 근육 증가 외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디맥스 관계자는 “운동과 헬스보충제에 대한 관심이 늘며 일반인도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으로 성분 좋은 제품을 알아보는 눈을 갖추고 있다”며 “그에 맞춰 늘 좋은 성분 사용을 최우선으로 제품을 개발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믿고 이용하는 브랜드’라는 평을 들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단백질보충제 대표 사이트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