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기물티슈, ‘쿠팡’에서 할인 이벤트…최대 35% 할인
상태바
브라운 아기물티슈, ‘쿠팡’에서 할인 이벤트…최대 35%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이 연말을 맞아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브라운 네이처 프리미엄과 네이처 마일드를 쿠팡에서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네이처 프리미엄 10팩을 2만2900원에서 35% 할인된 1만4900원에, 네이처 마일드 아기물티슈 10팩을 2만원에서 30% 할인된 1만3900원에 판매된다.

브라운 네이처 아기물티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한 안전한 물티슈다. 내츄럴 에센셜 성분을 함유하여 신생아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성분의 원산지와 생산자 프로필을 공개해 제품에 대한 투명성을 높였다. 또한, 천연 레이온이 함유된 ‘BR셀룰로오스 스펀레이스 원단’으로 실크와 같은 촉감을 전해주고, ‘6단계에 거친 깨끗한 물’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주관하는 ‘물티슈 브랜드 평판지수 1위’를 8회 연속 1위를 차지한 아기물티슈이며, 업계 최초 전 제품 미국 FDA,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세포독성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고 안전 등급으로 통과하는 등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받고 있다.

브라운 아기물티슈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육아맘들이 아기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품질력 높은 제품과 재미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티슈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공식 쇼핑몰 포함한 소셜 커머스,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