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 모델 발탁
상태바
추자현·우효광,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 모델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의 출연자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화장품 브랜드 비브라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현명한 아내와 사랑스러운 남편의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줘 ‘추우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청순한 외모에 당찬 매력을 가진 추자현씨와 듬직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우효광씨 부부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비브라스는 획일화되지 않고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위한 도전이라는 뷰티 페미니즘(Beauty Feminism) 정신을 담은 브랜드로 사계절 내내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홍차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비브라스는 고농축 홍차 발효 진액을 원료로 한 3STEP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면서 오는 12월 2일(토)~3일(일) 양일간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데이’를 개최한다.

‘비브라스데이’에서는 비브라스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와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된다. 또한 스페셜 행사로 브랜드 모델인 추자현과 우효광이 함께 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비브라스는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을 비롯해 신라, 두타, 동화면세점에 추가 입점해 국내외 고객접점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