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엘림넷, 허들룸 타깃 화상회의 시장 공략 ‘맞손’
상태바
로지텍·엘림넷, 허들룸 타깃 화상회의 시장 공략 ‘맞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밋업 화상회의 카메라·비됴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 프로모션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와 비됴(Vidyo) 한국총판 엘림넷은 로지텍 밋업(MeetUp) 화상회의 카메라 출시를 기념해 허들룸 화상회의 도입 대중화를 위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화상회의 기기 사용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로지텍의 허들룸용 화상회의 카메라인 밋업과 비됴의 회의실 용 영상회의 솔루션을 3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엘림넷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12월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무료 체험 후 실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월 19만원으로 4개 지점에서 동시 접속해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모든 설치, 지원, 교육을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번 무료 체험 프로모션에는 4K 화질 초고성능 오디오를 탑재한 로지텍의 밋업 화상회의 카메라, 쉽고 빠른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덱 비됴 HD 40C, 다양한 기기를 활용해 4개지점에서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비됴 라이선스가 포함된다.

엘림넷 한환희 대표는 “로지텍과 비됴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최신 고품질 영상회의를 경험해 보고, 화상회의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는 밑 거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로지텍코리아 화상회의그룹 조성우 이사는 “허들룸에서의 화상회의를 경험해 보는 것은 국내기업이 협업에 있어서 새로운 눈을 뜨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로지텍은 밋업을 필두로 허들룸 화상회의 도입의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파트너들과 협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