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랩,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서 해외 바이어 이목 끌어
상태바
스킨알엑스 랩,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서 해외 바이어 이목 끌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스킨알엑스 랩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피부고민 연구소 스킨알엑스 랩(SKINRx LAB)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Cosmoprof Hong Kong 2017)’에 참가, 중화권은 물론 동남아시아, 유럽권의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전 세계 26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뷰티, 헬스와 관련된 해외 바이어들이 찾는 세계 3대 미용 박람회중 하나다.

스킨알엑스 랩은 이번 박람회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해 11월에 출시한 ▲마데세라클렌징밤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팩 ▲마데세라립밤 등을 포함한 브랜드 전 라인을 선보였으며 특히 마데세라 크림의 핵심 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강조한 비주얼과 핑크, 블루 등의 컬러풀한 제품은 유럽, 호주, 미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바이어들과 참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았다.

스킨알엑스 랩은 이번 박람회에서 베스트셀러 제품라인인 ▲리턴(Re-turn)RX 라인 7종과 해양심층수가 들어 있는 ▲리발란스(Re-balance)RX 4종,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프로텍트(Protect)RX 2종 등을 선보였다.

특히 마데세라 크림은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병풀 추출물이 들어있고 프리-리피드(Pre-Lipid) 특허 기술로 10,000ppm의 세라마이드를 피부 속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해 피부에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현장에서 시연된 마데세라 클렌징 밤은 독특한 질감과 깨끗한 세정력, 입술에 남는 촉촉함과 부드러움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 참가를 성공리에 끝마친 김 버나드리 대표는 “이미 미국 얼타, 오프닝세러모니 등 300여 개 매장에 입점한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으로 K뷰티를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