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라이징스타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대세 행보 이어나가
상태바
핫샷, 라이징스타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대세 행보 이어나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핫샷(HOTSHOT)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이어 라이징스타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토요일 방송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는 프로그램의 타이틀곡인 '마이턴(My Turn)'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가리는 첫 번째 미션을 위해 셀프로 조를 구성했다. 126명의 참가자들은 각각 조를 이뤄 치열한 경쟁을 펼쳤고, 김티모테오와 고호정이 속한 빨강팀은 미션에서 당당하게 1등 차지하며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선정. 지난 17일 뮤직뱅크 무대에도 올랐다.

또한 더 유닛 방송에서 공개된 1차 국민 투표 중간집계 순위 결과 김티모테오와 고호정은 각각 1위와 4위를 차지했다.

핫샷이 모델로 선정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에서는 피부 유사 성분인 가투라인 리피드워터 ‘지질수’가 함유된 ‘101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일반 미스트와 달리 수분 입자가 피부 속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또한, 지퍼백을 형성하여 수분 증발량을 감소시키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보습력까지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핫샷 멤버들도 즐겨 사용하는 101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라이징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2월 1일부터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