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셀, 中 칭미 USB 멀티탭 고객 감사 프로모션
상태바
바이셀, 中 칭미 USB 멀티탭 고객 감사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그룹 칭미과학기술한공사의 한국형 멀티탭을 출시한 유통 전문 기업 바이셀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칭미는 2012년 베이징에 설립된 샤오미의 그룹 계열사로 정교한 과학, 이지 라이프 이념 아래 스마트 제어, 스마트 가구 등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샤오미 멀티탭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칭미 멀티탭은 USB와 멀티탭 기능이 결합된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매년 수백만 대의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 출시된 칭미 멀티탭은 KC 인증을 받는 제품으로 국내의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통과한 가운데 콘센트 3구와 USB 3구로 구성돼 콘센트를 포함해 요즘 증가하고 있는 포터블 기기 및 USB 기반의 블루투스 장비에 대해 최대 3개의 USB 포트(총 3.1A)를 지원해 별도의 충전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하고 간결한 이미지와 더불어 KC 인증을 기반으로 한 칭미 멀티탭은 다양한 안전장치와 육아 보호를 위한커버와 내절연/내전압/내열성능을 갖춘 케이블, 양극 차단 스위치, 3중 보호 안전장치 등 외형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내부적인 안정성도 갖추고 있다.

칭미 멀티탭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바이셀은 오늘 20일부터 칭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인 1만7800원에 판매하고, 한정 수량으로 구매 고객에는 여행용 멀티플러그를 제공한다.

칭미 멀티탭을 유통하는 바이셀 국내영업팀 이윤재 팀장은 “칭미 멀티탭은 생활뿐만 아니라 여행, 캠핑 및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멀티탭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쉽게 칭미 멀티탭를 경험하고 디지털 라이프 생활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