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CA, 모바일 앱 분야 생체 인증 확대 도모
상태바
삼성SDS·CA, 모바일 앱 분야 생체 인증 확대 도모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1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사인과 API 포트폴리오 연동 추진…보다 안전한 모바일 인증·거래 환경 지원

삼성SDS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의 생체 인증 솔루션 사용 확대에 나선다.

1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A 월드 2017’에서 삼성SDS 미국법인은 CA테크놀로지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 생체 인증 솔루션 ‘넥스사인(Nexsign)’과 CA API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의 연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삼성SDS는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를 통해 생체 인증 솔루션 ‘넥스사인’을 제공하게 됐다. 또한 CA API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는 고객은 ‘넥스사인’의 안면/지문/홍채 인식 및 사용자 인증을 위한 음성 인식 지원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금융 정보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를 전송하는 솔루션 또는 플랫폼에서 모바일·IoT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개발하는 기업이 많아짐에 따라 점점 더 높은 수준이 보안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양사는 생체 인증 기술을 API 관리 프로세스에 통합시켜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끔 만든다는 방침이다.

리차드 로보스키(Richard Lobovsky) 삼성SDS 미국법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CA API 포트폴리오와의 통합으로 생체 정보를 이용해 보다 더 안전한 사용자 인증과 거래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카필 로히아(Kapil Lohia) CA 부사장은 “CA는우리는 넥스사인 기술의 정교함을 기반으로 삼성SDS와 파트너십을 맺기로 결정했다. 넥스사인은 다양한 생체 인식 기술을 통합해 사용자 정보를 인증하고 CA의 플랫폼 제품을 보완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