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 ‘2018 터키 국제요리대회’ 참가선수 모집
상태바
한솔요리학원, ‘2018 터키 국제요리대회’ 참가선수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개최된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종합대상인 국회의장상을 비롯해 금메달 14팀 등 ‘최다 메달, 전원 수상’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며 ‘요리대회 최강자’로 불리는 한솔요리학원이 ‘2018 터키 국제요리대회’ 참가선수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년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터키 국제요리대회’는 WACS(세계조리사연맹) 공식 인증 대회로 약 20개국 1,200여명의 셰프들이 참가하여 경연을 펼치는 세계적인 요리 축제이다. 요리부문, 제과부문, 전시부문을 비롯해 라이브부문도 마련돼 대회 진행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한솔요리학원은 올해만 해도 ‘2017 홍콩 국제요리대회’ 대한민국 최다 메달, ‘2017 필리핀 국제요리대회’ 최다메달, 전원 수상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대회 수상 노하우와 ‘실전 대회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터키 국제요리대회에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現 대한민국 조리국가대표 대학부 지도교수’를 맡고 있는 김수현 교수, ‘前 대한민국 조리국가대표’이자 주니어 국가대표를 다수 배출한 한진희 셰프, 지방기능경기대회 금메달리스트 오종길 셰프 등 대회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강사진의 교육으로 수상 확률을 높인다.

또한 몰입도 높은 교육과 연습을 위해 셰프 전임 강사진이 ‘학원에 상주’하며 1:1 밀착 지도와 수업 전후 피드백 등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최적화된 대회준비를 위해 업계 최대 800평 규모의 전용 강의장 및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수상 확률을 높이고 있다.

한솔요리학원은 내년 4월에 개최될 ‘싱가폴 국제요리대회’에 참가할 선수도 모집한다고 하니, 국제요리대회 참가를 통해 단기간에 실력도 쌓고 조리과 진학과 취업에 도움이 될 스펙을 쌓고 싶은 학생이라면 도전해 볼만 하다.

현재 한솔요리학원에는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고교위탁, 국내외 요리대회반) ▲기능사 자격증 실기(한식, 양식, 중식 및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등) ▲국비 및 취미, 주말반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한솔요리학원은 서울 8개 직영점이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홍대, 신촌, 강남, 일산 일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8년 터키 국제요리대회’ 참가 및 요리학원 강좌 수강료(학원비) 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각 지점(강남, 종로3가, 노원 등 8개 직영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