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어공,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원별 선착순 얼리버드 프로모션
상태바
필어공,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원별 선착순 얼리버드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9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기관 필어공은 내년 2월 이후 출국자를 대상으로 필리핀어학연수 성인과정과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에 대한 2018년 얼리버드(Early Bird)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필어공 담당자는 “필리핀어학원의 경우 세부지역을 시작으로 하여 바기오, 마닐라, 클락 등 학비 인상을 계획하고 있다”며 “필리핀어학원의 학비 인상은 필리핀 선생님들의 임금인상, 건물에 대한 임대료 상승, 물가 상승으로 인해 매년 5~10% 정도의 학비를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결국 저렴하게 연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학비 인상이 적용되지 않는 11월 정도에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기관으로는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등과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등이 포함돼 있다. 그밖에도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클락지역의 EG어학원 등 총 100여개 이상의 어학원이 참여한다.

한국 유학협회에 소속된 필어공은 안전한 연수 기관이며 세부어학원 연합회, 바기오어학원 연합회, 기타 지역 연합회에서 우수한 기관으로 선정된 유학원이다.

필어공에서는 필리핀 성인 ESL 과정뿐만 아니라 IELTS, TOEIC, 비즈니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등 전문화된 상담과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로 운영되고 있어서 각 회원들 간의 필리핀어학연수 및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상담후기, 체험담 등 다양한 정보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