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쎄, 학습자 위한 ‘온라인 어학연수’ 형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랭쎄, 학습자 위한 ‘온라인 어학연수’ 형식 홈페이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 학습페이지 화면

원어민 영어 인강 랭쎄(LANGSSE)가 ‘온라인 어학연수’가 가능한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

새롭게 개편된 랭쎄 홈페이지는 100% 영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간섭을 최소화한 온라인 영어 어학연수 페이지를 구성했다. 틈새 학습이 가능하도록 5분 어휘별 강의, 30분 파트별 강의로 재편성하고 테마별 읽기 자료 등 다양한 영어 학습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공했던 프리미엄 복습 페이지는 물론, 새롭게 월간 테스트를 도입해 학습자들이 성장하는 자신의 영어 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랭쎄 홈페이지에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타터스 테스트(Starter’s Test)를 무료 공개했다. 스타터스 테스트로 누구나 자신의 현재 영어실력을 확인하고 랭쎄의 온라인 어학연수 무료 샘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랭쎄 목승철 대표는 “학습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좀더 편리하게 강의를 듣고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며 “주요 내용을 모두 영어로 구성해 홈페이지에만 접속해도 온라인에서 어학연수를 받는 것처럼 100% 영어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는 해외 명문대 출신 원어민 강사의 강의, 영어 교재, 영어 홈페이지로 구성된 신개념 학습 프로그램이다. 영어를 영어로 가르쳐 어휘력, 독해, 회화 실력은 물론 원어민의 발음, 영어 뉘앙스, 영어식 사고력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자의 실력과 목표에 따라 강의 자막을 한글, 영어, 무자막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부가서비스로 주5일 영어 습관화 컨텐츠인 랭쎄 데일리를 랭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