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이제는 ‘결혼’이다…솔로 위한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이제는 ‘결혼’이다…솔로 위한 특별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6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연말, 겨울을 앞두고 11월 솔로남녀, 재혼남녀의 결혼을 책임지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지난 1일부터 11월 한달 동안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서비스 상담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 피부관리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말일인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연인이 없는 미혼남녀, 새 출발을 준비하는 솔로 재혼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사전 예약 방문 신청을 통해 대명위드원을 방문할 시, 무료 비용으로 결혼 상담과 함께 금단비가 피부관리 이용권(3만원 상당)을 상담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N포 세대를 위한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힐링 프로젝트 ‘솔로 솔직히 까놓고 말해봐’(이하 솔.까.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과 대명위드원의 커플매니저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어려운 사회적 상황으로 인해 취업, 연애, 결혼, 출산 등 여러 가지를 포기해야 하는 세대를 뜻하는 ‘N포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솔로 라이프 컨설팅’이라는 타이틀 아래 개인의 여러 고민 상담과 함께 건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연애, 결혼과 관련한 무료 상담을 도와준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의 이번 프로모션은 이번 달 말일인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평균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추천 커플매니저를 통해 인생 선배로서의 조언과 연애 전문가로서의 조언을 구하고 싶은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조트 숙박권과 함께 결혼정보회사를 무료 비용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매칭 서비스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결혼정보 대명위드원은 앞서 ‘결혼장려캠페인’, ‘결혼다짐캠페인’, ‘가족사진공모전’ 등을 통해 비혼세대 미혼남녀에게 결혼에 대한 긍정적 영향을 전파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걸맞은 프로모션 등을 실시한 바 있다.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이사는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 업계 유일 ‘대기업 계열’이란 타이틀에 걸맞은 시스템과 고객 분석 서비스를 통해 만남, 주선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매주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 간 미팅을 통해 회원 개개인 성향 분석, 미팅 만족도 체크 등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결혼정보 1세대 기업으로의 자부심을 내비쳤다.

결혼정회사 대명위드원의 11월 이벤트 참가 문의 및 결혼정보 서비스 가입 상담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