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CCNA 라우팅 & 스위칭 ICND2 200-105
상태바
[신간] CCNA 라우팅 & 스위칭 ICND2 200-105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경된 CCNA 라우팅 & 스위칭 ICND2 200-105 자격증 시험 완벽 대비

시스코 공인 네트워크 자격증 CCNA(Cisco Certified Network Associate)를 취득하기 위한 ICND1에 이은 ICND2 수험서가 나왔다. 

2016년 변경된 기준에 맞춘 첫 공인 수험서로 ICND1부터 차근차근 준비해 온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특히 공인 시스코 자격증 출제기관인 피어슨의 공인 학습 가이드 번역서인 만큼 공신력을 갖추고 있으며, CCNA ICND2 시험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시험 준비서로만 국한되지 않고 네트워크 기초 학습서로도 손색이 없는 이 책은 기본 개념, 이론 외에도 시험 준비에 필요한 본문 내용의 연습문제와 마인드 맵, 네트워크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실행되는 유명한 피어슨 네트워크 시뮬레이터가 담긴 DVD 부록과 피어슨의 PITCPT(피어슨 IT 공인 실행 테스트)에 접속해 300개 이상의 모의고사를 풀어볼 수 있는 1인 1액티베이션 코드도 DVD 사용설명서와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피어슨이 자랑하는 이 공인학습서의 DVD 부록에는 55분 비디오 트레이닝, 본문의 각종 마인드맵과 PDF 리소스도 들어있어 철저한 복습이 가능하다.

한편 CCNA는 시스코의 네트워크 기술 능력을 검증하는 가장 기초적인 자격증이다. CCNA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이 책의 전편에 해당하는 CCNA ICND1을 취득한 뒤 ICND2를 취득하거나 CCNA R&S를 한 번에 보는 방법이 있다. 전체 시스코 네트워킹 장비 업체의 자격증 단계는 CCNA → CCNP → CCDA → CCDP → CCVP → CCSP → CCIE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