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C수도전문학교, 예비신입생 일일체험학습 참가자 모집
상태바
GFAC수도전문학교, 예비신입생 일일체험학습 참가자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1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GFAC 수도전

서울 종로5가에 위치한 요리특성화 GFAC수도전문학교가 오는 11월 25일 토요일 본인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하는 학생들을 위한 일일체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16일 전했다. 이번 일일체험은 조리경연대회로 재학생과 예비신입생들 및 학과 관심 자들로 함께 조별로 한 팀이 되어 진행된다.

GFAC수도전 담당자는 “이번 일일체험 특강으로 재학생들과 관심 학생들 간의 진로멘토링에  참여하여 함께 퓨전한식도 만들어보고 앞으로의 개개인의 진로 선택에 있어 도움을 주고자 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50년의 전통 요리명문학교인 수도전은 이번 특강 컨셉을 퓨전한식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이번 체험으로 자신의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현재 GFAC수도전은 미슐랭 스타쉐프 요리특강, 특급호텔 스타쉐프특강 등등 다양한 일일체험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많은 실습량과 세심한 교수의 지도를 받는다는 장점으로 인해 재학생들의 수업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학사학위 취득과 더불어 취업과 편입에도 높은 성과를 보이는 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한편 GFAC수도전문학교는 요리특성화 전문학교로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이다. 모집과정은 커피바리스타과정, 칵테일조주과정과 더불어 호텔조리과정, 호텔제과제빵과정 등이 있다. 자세한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