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고객관리 헤어짱 교육센터 오픈
상태바
미용실고객관리 헤어짱 교육센터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운영하는 미용전문포털 헤어짱 닷컴이 온라인 교육센터를 오픈했다. 미용업계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헤어짱 닷컴은 지난 4월 리뉴얼 오픈 이후 교육 콘텐츠를 보강하여 온-오프라인 교육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헤어짱닷컴 '교육센터'는 뷰티매니지먼트, 성공나눔 세미나, 카카오헤어샵 활성화 교육 등 하시스 주최 미용교육을 실시간으로 확인, 신청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교육일정표'와 OA, 고객관리, 마케팅, 그래픽 등 뷰티샵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교육' 등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교육은 엑셀, 포토샵, 그림판 등 OA/그래픽과 인스타, 유투브 등 SNS 마케팅 기초, 그외 고객관리, CS, 헤어기술 등 운영에 도움이 되는 주요 교육내용들이 이해하기 쉽게 제작되어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시스 관계자는 “헤어짱 닷컴 교육센터는 헤어짱, 뷰티짱, 카카오헤어샵 회원사들의 교육 니즈를 사전 조사하여 뷰티샵 운영에 필요한 정보들을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하시스는 앞으로 회원사들과의 소통채널을 강화하여 뷰티션들의 현장 니즈를 빠르게 파악,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하시스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및 피부미용실 및 네일샵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미용실예약 O2O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을 서비스 중으로 뷰티샵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