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아리에띠캐슬’, 지역성장 가능성으로 관계자들도 인정
상태바
용인 ‘아리에띠캐슬’, 지역성장 가능성으로 관계자들도 인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20일 분양을 시작한 테라스하우스 아리에띠캐슬의 특별한 위치로 구매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리에띠캐슬이 위치한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은 ‘2035 용인도시기본계획(안)’에서 용인의 경제 도심을 기흥구 보정동 일원의 용인GTX 구성역으로 설정하여, 추후 지역발전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더불어, 총 29세대가 분양되는 아리에띠캐슬의 주거공간은 총 14개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지내 같은 주거공간이 거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설계는 세계적인 설계사무소인 미국 겐슬러사의 한국지사장을 역임한 건축가가 직접 기획 설계를 맡았고, 단지설계 및 조경은 일본의 단지계획 전문회사인 프레임 웍스사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인근에 독정초등학교, 신촌중학교, 대지고등학교, 용인외고, BHCS국제학교, 단국대학교 등 학교 시설이 가깝고, 주변에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분당 하나로마트, 죽전 로데오아울렛, 분당서울대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잘 조성되어 있다.

특히, 분당선인 보정역과 죽전역, 신분당선인 수지구청역의 더블역세권을 형성하고 있고, 2021년 완공 예정인 GTX-B와 제2경부고속도로가 사업지 인근을 지날 예정이어서 서울 강남까지 25분 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도로교통으로는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서수지IC), 경부고속도로(판교 IC), 영동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을 오가는 다수의 광역 직행버스가 있다. 아리에띠캐슬의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547-23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