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순하다’, 가을 환절기 피부 홈케어 가능 더마시카크림 선보여
상태바
천연화장품 브랜드 ‘순하다’, 가을 환절기 피부 홈케어 가능 더마시카크림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1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은 더웠던 여름 기온에서 갑자기 기온이 떨어져, 온도 차에 의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는 시기이다. 이유 없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면서 피부가 거칠어지고 피부탄력도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가을에는 평소보다 특히 피부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이 가운데 천연화장품 브랜드 ‘순하다’에서 피부관리숍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피부진정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더마시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시카크림은 자극받은 피부의 재생과 진정, 회복을 도와주며 로션 및 수분크림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더마시카크림은 EWG-GREEN 등급을 받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자극 테스트와 피부장벽손상 완화 임상, 피부 회복 기능성 평가를 완료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더마시카크림은 백색 크림이며 무향으로 순한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크림이다. 피부미백부터 회복, 진정, 보습, 주름개선까지 더마시카크림 하나로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바른 뒤 민감한 부위에는 한번 더 덧발라 주면 좋다”며 “더마시카크림 하나로 집에서도 충분히 홈케어가 가능할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 순하다는 1972년 설립된 대원 GSI를 시작으로 자연성분 연구를 40여 년간 꾸준히 거듭해오면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다양한 천연 화장품을 개발하여 특허를 내고, 지속적으로 어린아이나 예민한 피부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