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멀티 기가비트 지원 스위칭 허브 2종 출시
상태바
넷기어, 멀티 기가비트 지원 스위칭 허브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2.3bz 멀티 기가비트 속도 지원 기술로 디양한 속도 자동 인식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10기가비트는 물론 2.5기가비트, 5기가비트, 10기가비트 등의 네트워크 속도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자신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네트워크 속도를 알아서 지원해 주는 5개 및  8개의 포트 내장 멀티 기가비트 비관리형 스위칭 허브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넷기어 멀티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XS505M 및 XS508M은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이면 누구나가 구매가 가능한 경제적인 비용으로 각각 5개 및 8개의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각각의 포트들은 최근 새롭게 개발된 기술인 802.3bz 멀티 기가비트 속도 지원 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속도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각 디지털 장비마다 지원되는 최적의 속도를 보장하도록 알아서 조절해 준다.

넷기어 XS505M 및 XS508M 모두 멀티 기가비트 포트 외에 1개의 SFP+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장거리를 위한 광접속을 지원한다. 이 스위칭 허브들은 별도의 네트워크 설정이 필요 없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의 제품으로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전원 연결만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 멀티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들은 조용하고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위해 사무실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저절해 주는 ‘액티브 팬’ 기술이 적용됐으며 네트워크 상태 파악이 용이한 LED 탑재, 랙에 장작이 가능한 견고한 메탈 케이스 디자인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동종 업계 중 가장 긴 ‘라이프타임’ 평생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구매 후 AS 문제도 완벽히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