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MS 애저 통해 클라우드 웹방화벽 제공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MS 애저 통해 클라우드 웹방화벽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1.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플 클라우드’, 애저 입점하며 클라우드 보안 영역 확장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 환경에서 웹방화벽 ‘와플 클라우드(WAPPLES Cloud)’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펜타시큐리티는 2014년부터 AWS를 통해 와플 클라우드를 제공해왔으며, 이후 일본 소프트뱅크 화이트 클라우드와 DSR 스타 클라우드, 우리나라 KT 유클라우드, SKT 클라우드 Z 등에서 서비스해왔다.

애저를 통해 서비스되는 와플 클라우드는 애저 고객이 추가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보안 항목 중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대해 펜타시큐리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형태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 반드시 필요한 보안 요소인 웹 보안에 대한 관리 부담을 줄이고, 보다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 구축이 가능해진다.

애저는 서울과 부산 리전 데이터센터 오픈을 통해 한국 클라우드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진입하고 있으며, 속도 및 사용 환경 측면에서도 한국 시장 맞춤형 서비스로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전무는 “펜타시큐리티는 지난 2011년부터 KT 유클라우드, AWS와 같은 클라우드 환경을 통해 꾸준히 기업 고객들을 확보해왔다”며 “그 동안 쌓아온 클라우드 보안 구축 레퍼런스에 대한 높은 신뢰를 기반으로, MS 애저 고객들 또한 펜타시큐리티의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를 선택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