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남학생윈터스쿨, 겨울방학특강으로 1등급 도전
상태바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남학생윈터스쿨, 겨울방학특강으로 1등급 도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비상교육 산하 대입전문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고등학생 겨울방학캠프를 진행한다.

겨울방학 기간 동안 남학생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나 스마트폰사용으로 무너질 수 있는 학습 습관을 더욱 견고하게 하고 평소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선행학습을 통한 다음 학년 내신과 모의고사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청평비상에듀 윈터스쿨은 학년별로 다양한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예비고1(현 중3) 학생들은 내년이면 고교입학과 함께 수험생활이 시작된다. 2015개정교육과정에 따른 달라진 수능체제의 맞춤식 학습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우고, 고교과정 학습을 통해 학생부수시전형에 따른 내신과 세부능력 특기사항을 준비할 수 있다.

예비고2(현 고1) 학생들은 2학년이 되면서 문·이과 계열 결정을 하면서 수능체제를 준비하기 위한 기본개념 및 심화학습이 시작되는 시기다. 2학년에 수능범위의 교육과정을 대부분 진행하기 때문에 겨울방학을 통해 국어, 수학, 영어의 견고한 학습을 통한 내신과 모의고사 실력을 향상시킨다. 더불어 수시전형에 대한 개인별 맞춤방향을 설정한다.

예비고3은 개인별 입시전략에 맞는 수시를 설정하고 마지막 관문인 수능모의고사에 집중해야 한다. 5주간의 집중학습을 통해 국수영 수능모의고사 유형의 실전연습을 하게 된다. 그동안 모의고사 위주의 학습이 부족했던 만큼 기숙학원윈터스쿨의 5주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고등학생들을 위한 겨울기숙학원 프로그램은 수준별 수업을 통한 맞춤형 학습과 각 반 학과담임선생님과 생활담임선생님 2분의 책임담임으로 이뤄지며 수능 입시 전문 베테랑 강사들이 학생들과 숙식을 하며 일대일 질의 응답과 학습 상담을 통해 성적 책임 관리를 하고 있다.

더불어 수학 일일 30제, 진도 이해와 복습 확인 점검을 위한 학습 일기, 수시 정시 통합 프로그램 운영, 일주 월별 확인 점검 테스트 등 효율적인 겨울방학캠프가 될 수 있다.

한편, 청평비상에듀 재학생기숙학원 겨울특강은 선착순 모집이 진행 중으로 입학 안내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담을 원하는 경우 학원 홈페이지 및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