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결혼반지브랜드 엔조, 클래식 밀그레인 눈길
상태바
명품 결혼반지브랜드 엔조, 클래식 밀그레인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티늄쥬얼리 제작공방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엔조는 밀그레인의 대표적인 제품인 콤비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밀그레인 문양과 시그니처가 새겨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엔틱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밀그레인 반지는 오랫동안 수많은 이들의 결혼반지로 사랑받아온 밀리언셀러다.

엔조공방에서는 티파니 밀그레인의 A/S, 까르띠에 반지 등 반지의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이는 것 뿐만 아니라 리셋팅 또한 완벽하게 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있다.

엔조 관계자는 “해외 명품브랜드의 커플링을 결혼반지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국내에서는 명품주얼리를 A/S할 길이 없다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해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시작한 일이 엔조의 기술력을 알리는 기회가 됐다. 사실 새로 제작하는 것보다 AS가 더 어려운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엔조에는 밀그레인 반지뿐만 아니라 웨딩밴드, 결혼예물, 이터너티 반지, 다이아몬드 반지의 경우 안전하고 단단하게 셋팅하는 것은 물론 다이아몬드가 가진 광채를 최대한 표현될 수 있도록 더욱 섬세하게 셋팅되는 노하우가 적용된다. 특히 1캐럿 다이아몬드의 경우는 플래티늄 전용셋팅으로 한단계 높은 셋팅 기술을 보여준다.

디테일에 대한 집착은 명품과 일반제품을 나누는 기준일 수밖에 없는데, 한치의 오차가 없는 다이아몬드 셋팅과 최상의 재료를 사용해 탄생하는 엔조의 주얼리는 좋은 재료와 최상의 기술을 가진 장인의 만남으로 탄생한 명품으로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