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강화…솔루션 기업과 협력 확대
상태바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강화…솔루션 기업과 협력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CRM·그룹웨어 대표 기업과 제휴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무(無) 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가 국내 주요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그룹웨어 솔루션 전문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시스템과 간편하게 연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나섰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디지털 기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관리 전 과정을 모바일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경영진, 재무 및 감사 관리자, 경리 담당자 등은 다양한 분석 보고서를 통해 전체 경비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기술 인력을 기반으로 시스템 연동을 자동화하고, 신규 상품 개발과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연구개발(R&D)에 투자하고 있다. 올 초부터 영림원소프트랩, 포렌, 제이엠에스컨설팅, 아프로, 아이퀘스트 등 국내 대표 ERP 기업 및 비에스지원, 아프로 등 SAP 파트너들과의 적극적인 제휴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가 연계된 ERP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엔씨이알피(건설), 스틸아이티(철강), 온아이티시스템(스포츠), 테인스밸리(골프) 등 산업별 특화 ERP 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굿센(건설), KT NET(무역), 비트컴퓨터(의료), 이노에버솔루션(SAP), ASPN(SAP), 비젠트로(UNIERP), 오르카아이티(QAD), 엑스퍼트솔루션 등과도 적극적인 제휴를 추진 중이다.

CRM 분야에서는 아이투맥스(Salesforce), 핑거포스트(핑거세일즈), 세일즈인사이트(세일즈포인트)와 같은 주요 기업과 협력해 고객이 외근∙출장 관련된 복잡한 경비지출 관리를 간소화하고 마케팅과 영업에 집중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룹웨어 분야에서는 인에이지, 한비로, 핸디소프트, 다우기술, DB 등 전문 기업과도 협력해 기존 그룹웨어 내에서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비즈플레이에 따로 접속할 필요없이 이용 중인 그룹웨어를 통해서 편리하게 비즈플레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종이 영수증과 수기 중심의 경비지출관리는 모든 산업에서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는 요인”이라며 “국내 기업이 ERP, CRM, 그룹웨어 등 현재 사용 중인 솔루션과 비즈플레이를 간단하게 연동해 페이퍼리스 환경을 구축하고 경비 절감, 환경 보호, 업무 효율성 증진의 일석삼조 효과를 누리도록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