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시몬스,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1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성장세와 함께 자녀 침대,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니즈에 따라 싱글 침대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좁은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싱글 침대에 서랍형 수납 공간을 추가한 프레임의 인기는 날로 상승 중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시몬스가 싱글족과 자녀 등 싱글 침대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시몬스 침대의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서랍형 프레임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것. 해당 모델은 ‘네드(Ned)’, ‘란디(Randi)’, ‘베젠(Besen)’, ‘C2161’을 포함한 총 11종의 서랍형 침대로 수납공간 확보와 스마트한 침실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25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전(全)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에 입각해 모든 면에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고집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