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과정, 2년간 무료 보급
상태바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과정, 2년간 무료 보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부동산학의 역사와 함께하며 올해 60주년을 맞은 ‘공인중개사 양성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전문가 그룹이 제작한 ‘2018 공인중개사 100% 합격프로젝트’ 전과정을 2년간 무료로 제공해 2018년 시험을 대비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부담없이 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한다.

경록에서 무료로 2년간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인강(전문인터넷기획강좌)’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내용을 뽑아 놓은 정규과정을 단시간에 ‘무제한 반복수강’해 특별한 암기 없이도 시험에 나오는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개념 당, 수험자의 몰입도가 높은 10~15분 정도로 끊어서 제작됐으며, 전자칠판 강의를 통해 특별한 노트필기가 필요없다.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100%에 가까운 적중률을 보인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는 ‘전문인터넷기획강좌’와 마찬가지로, 같은 내용에 대한 자연스럽게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공인중개사 최신 출제경향에 맞게 편집된, 학습효율 높은 교재이다. 공인중개사 준비를 처음하는, 초심자를 위해 삽화와 교수노트를 가미해 수강생이 특별한 노트필기 없이 학습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17년도 1차 정통기본서, 문제집, 18년도 1차, 2차 정통기본서, 그리고 모의고사까지 모두 포함하는 패키지로, 2019년도 10월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에서 ‘전문인터넷기획강좌’가 2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평생 무제한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시까지 제한 없이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 역시, ‘전과목대비반’의 가격과 큰 차이 없이 수강 가능하다. 모든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불황에도 면역력을 가진 ‘임대관리사’ 및 ‘공경매’ 수강권이 서비스로 포함돼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