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4BAY 구조로 공간활용 뛰어나
상태바
속초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4BAY 구조로 공간활용 뛰어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하우스는 희소성 있는 고급전원주택 단지로 전용면적이나 공용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부분으로 같은 면적의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보다 공간활용이 좋으며, 입지를 선정할 때 레져, 골프 등을 즐길 수 있고 경치와 교통편, 힐링시설 등을 감안하기 때문에 주말주택으로 활용되거나 웰빙주택 등 실거주자에게 도움이 된다. 4BAY 구조, EV 충전기, 지하주차장 등 시설이 갖춰져 있다.

속초 부동산 테르바움은 테라스하우스로 16개동 5개의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74~110㎡ 형으로 지하 1층(주차장)에서 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에 다양한 평면타입과 전 세대 4BAY 구성으로 실거주 수요와 임대 투자 상품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특히 테르바움의 경우 척산온천 소유주가 시행을 진행하여 온천공이 단지 내에 있으며 인근 관광레저시설 등으로 전원주택, 웰빙타운, 세컨하우스의 개념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테라스하우스 추천지를 찾는다면 확인해 볼만 하다.

또한 인근에 동서고속도로가 위치해 있어 서울과의 이동거리가 한시간대로 단축돼 향후 교통여건이 더욱 발전할 것으로 보이며 각종 유럽산 독일산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했고 설악울산바위와 동해안 일출이 보이는 곳에 부지가 선정돼 자연 입지경관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속초는 8.2부동산대책의 집담보대출, LTV DTI 강화에는 영향이 덜 받는 지역으로 현재 테르바움과 속초자이 등이 분양될 예정으로 속초부동산 전망을 보여준다”며 “이번 부동산대책은 실수요자 보호와 다주택자의 추가적인 주택 구매를 경계하겠다는 내용이 담겨있는데 속초는 이 같은 영향을 덜 받는 지역 중 하나다”고 말했다.

한편, 테르바움의 홍보관은 서울 선정릉역 인근과 속초 노학동 현장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