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성인어학연수 영어캠프 프로모션
상태바
청춘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성인어학연수 영어캠프 프로모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지사 내방 고객 대상 현장 할인 진행
▲ 사진 제공 : 청춘유학

필리핀 어학연수를 비롯해 가족연수 조기유학 영어캠프 전문 유학원인 청춘유학이 경상남도 거제시에 새로이 온라인 상담처를 오픈하면서 전국 거점별 지사가 확충되고 있다.

청춘유학은 서울 역삼동 본사와 대만지사, 베트남지사에 이어 9월 부산 경성대부경대지점을 오픈, 이번 거제시 지사가 운영에 들어가면서 거점별 한두 시간 안 오프라인 상담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특히 울산, 창원, 서면, 김해, 양산 지역에 가족연수, 조기유학 대표하는 유학원으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에 청춘유학은 전국 지사에 직접 내방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현장 할인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현장 할인은 필리핀 가족연수와 영어캠프를 비롯하여, 조기유학과 성인어학연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적용한다. 또한 청춘유학은 알찬혜택 서비스 및 여행자보험 무상가입, 여행패키지 옵션 선택 서비스와 화상영어교육 등 다채로운 서비스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현장 할인 프로모션 행사 지역에 포함되는 어학원은 필리핀 엘사, CDU어학원, CIJ어학원, CEA어학원, 클락지역의 빅트리, WE 어학원, 바기오 지역의 이에듀, 웨일즈, 베씨어학원 등이 있다.

특히 학생들의 겨울방학을 맞이해 청춘유학과 필리핀 WE 아카데미에서 함께 주최하는 필리핀 영어캠프와 캐나다 홈스테이를 통해 캐네디언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캐나다 영어캠프는 선착순 등록자에 한해 폭넓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내 한정 이벤트와 방문고객에 한해 특별히 이루어지며, 서울과 부산지사 뿐만 아니라 대만 지사와 베트남지사를 통해 다국적 연수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청춘유학 관계자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필리핀 가족연수와 조기유학을 통해 학생들의 국제학교 진학률을 높이고 나아가 캐나다, 호주, 미국 등 다국적 메이저 학교의 진학과 장학생 선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졸업 후 취업까지 보장하며 대한민국의 인재육성에 밑거름이 되는 교육전문 유학원으로 성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청춘유학은 필리핀 C&C어학원, CIEC어학원, EG어학원, AELC 어학원, 셀라, SMEAG, EV어학원, 필인터, 블루오션어학, 파인스어학원 연계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패키지의 왕복항공권을 포함하여 파격적인 할인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숙사 인실에 따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어학원 교육이수 후 중간 에이전시를 거치지 않고 청춘유학에서 직접 워킹잡을 할 수 있도록 호주 워킹홀리데이 독점계약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청춘유학은 인재들의 해외 조기유학과 필리핀가족연수, 해외영어캠프를 통해 국제학교 진학률을 높이고 추후 캐나다, 미국, 호주 대학진학까지 지원하며 취업 지원까지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가족연수 통한 클락 한달살기. 세부 한달살기. 필리핀조기유학 영어캠프에 특화된 유학원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필리핀 성인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미국, 캐나다, 호주 대학진학 등 자세한 정보들은 청춘유학카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방문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