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알, 한아IT와 조달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에스에스알, 한아IT와 조달 총판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1.0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스텝’ 공공·교육 시장 공략…계열사 지란지교시큐리티 통해 해외 진출 시동 걸어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윤두식)은 한아IT(대표 이상엽·도은한)와 정보보호 솔루션 ‘솔리드스텝’에 대한 조달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공공 및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솔리드스텝’은 서버, 네트워크, DBMS, 웹/WAS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인프라 취약점의 자동화 전수진단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국내외 주요 보안 컴플라이언스 기준을 만족하도록 약 1,000여개의 항목을 진단한다. 또한 고객사 정책 및 지침에 100% 최적화 진단을 통해 객관적이고 정량화된 결과 값을 제공한다.

도은한 한아IT 대표는 “두 회사의 시너지를 통해 2018년에는 더욱 수준 높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석 에스에스알 대표는 “지난 10여년간 다양한 솔루션 총판을 수행한 한아IT와의 계약을 통해 전문역량을 발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솔리드스텝’의 신기능 기술개발 추진을 통해 더욱 시장지배력을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 대표는 “에스에스알은 계열사 지란지교시큐리티 네트워크를 통해 솔루션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총판계약 및 계열사간 협업을 통해 국내외 영업을 적극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