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클레보스, 안전성 높은 성분으로 판매 고공행진
상태바
아기물티슈 클레보스, 안전성 높은 성분으로 판매 고공행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생활용품 전반에 걸친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각 생활용품의 성분과 안전성에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클레보스는 안전성에 대한 인증서 및 연구 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 프리미엄 물티슈 시장의 유일한 순면 물티슈를 내세워 런칭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런칭한 치약과 샴푸에서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과거에는 가격이나 브랜드만 보고 물티슈를 선택했다면, 최근에는 아기물티슈에 대한 성분, 원단, 촉감, 유통기한 등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엄마들이 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성분 및 원단에 대해 프리미엄을 내세운 클레보스가 예민한 소비자들을 만족 시키고 있다. 실제로 업체 측에 따르면, 클레보스는 론칭부터 현재까지 성분 및 원단 관련 논란이 단 한번도 없었다고 밝혔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클레보스 물티슈는 기존에 물티슈를 많이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면 보다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원단으로 제작하고 있다”며 “클레보스가 앞으로도 프리미엄 물티슈 시장에서 꾸준히 1위를 달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클레보스에서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케어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아기물티슈 이노센트’를 런칭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