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비상에듀 남학생 기숙학원, 겨울방학 맞아 고교생 윈터스쿨 개강
상태바
청평비상에듀 남학생 기숙학원, 겨울방학 맞아 고교생 윈터스쿨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고등학생을 위한 기숙학원에서 진행되는 윈터스쿨에 재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알차고 보람 있는 방학을 보내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보려 하지만 추운 날씨와 주변환경의 유혹을 이기고 원하는 만큼 학습 성공을 이루기는 쉽지 않기 때문이다. 자칫 남학생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나 스마트폰으로 시간을 보내기 일쑤다.

자연생태지역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비상교육 산하, 기숙학원 좋은 곳으로 잘 알려진 청평비상에듀 겨울기숙학원은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춘 기숙학원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호평을 얻으며 이번 겨울방학캠프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입전문 기숙학원인 청평비상에듀의 이번 겨울캠프는 재학생들도 재수생과 같은 스케줄로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재학생들은 공부습관부터 공부방법까지 면밀하게 관리하게 된다.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실력 있는 선생님들의 꼼꼼한 강의, 세심한 1:1 질의응답, 학과담임선생님의 개인별 맞춤 학습상담, 부모님을 대신한 생활담임선생님의 안정적인 생활지도, 진학담당선생님의 알찬 입시상담 등 체계적인 관리로 학생들이 선호하는 기숙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윈터캠프는 12월 31일(일)부터 2월 3일(토)까지 예비고1(현 중3), 예비고2(현 고1), 예비고3(현 고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년별 국수영 집중프로그램으로 기본 개념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내신과 모의고사를 대비한다.

특히 수학집중학습을 통해 자신감과 실력향상을 목표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그 외 무료특강으로 학년별 입시설명회를 통한 효율적인 학생부 관리, 입시 전략 세워보기, 진로특강 등이 준비돼 있다. 학년별 자세한 교육내용과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를 하거나 상담 신청을 남겨놓으면 친절한 상담 전화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