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하나멤버스와 제휴…암호화폐 거래 편의성 확보
상태바
스마트콘, 하나멤버스와 제휴…암호화폐 거래 편의성 확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콘(대표 김종현)는 스마트플러스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하나멤버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스마트플러스는 제휴사의 포인트를 취합해 오프라인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앱이고,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 6개 관계사의 다양한 금융거래 및 제휴사의 혜택을 결합한 멤버십 앱이다.

이번 제휴로 스마트플러스는 고객 확보와 함께 금융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고, 하나멤버스는 사용처 확장과 고객서비스 혜택을 늘릴 수 있을 전망이다. 양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오프라인 사용매장을 보다 늘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콘은 오는 11일 오픈 예정인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룸과의 연동을 통해 플러스코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암호화폐를 스마트플러스에 도입할 예정으로, 하나멤버스와의 제휴를 통해 금융 서비스 기능을 더욱 향상시킬 방침이다.

하나멤버스 역시 이번 제휴를 기념하고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플러스와 긴밀히 협력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국내 금융권 최대 멤버십 회원을 거느리고 있는 하나멤버스와의 제휴로 인해 스마트플러스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상승하고, 금융기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성 증대와 사용처 확대, 기술향상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