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초중고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이벤트 ‘풍성’
상태바
교육업계, 초중고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이벤트 ‘풍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업계는 2학기 기말고사를 앞두고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 특강, 강좌 할인 행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핵심 개념 강좌와 필수 기출문제를 정리하면서 이번 학년도 마지막 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쎈닷컴은 중고등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기말고사 대비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쎈닷컴 대표 강사진의 ‘기말고사 직전 대비 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특강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개념 및 유형 총정리 강의와 온라인 모의고사로 구성됐다. 모의고사 후에는 해설강의, 유사문제 및 오답노트 서비스까지 무료로 지원해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단원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단원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강을 원하는 교재, 학년, 단원을 선택해 필요한 부분만 학습할 수 있어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단원별 강좌 2개를 구매하면 수강료 10% 할인, 3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쎈닷컴의 기말고사 대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능률(구 능률교육)의 중학 영어 인강 NE클래스는 학구열이 높은 대치동의 학습 방식과 커리큘럼에 따라 영문법 기초부터 수능대비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대치동 정규반’ 강좌 구매 혜택 행사를 실시한다. 강좌는 영어문법, 중학구문, 원서독해, 수능대비 4개 영역으로 구성됐고 개별 구매는 물론 전 강좌를 1년 동안 무제한 수강 가능한 프리패스도 구매 가능하다.

NE클래스는 기말고사를 앞두고 대치동 정규반 강좌를 구매하는 수강생들에게 NE능률 교재의 전 강좌 739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당근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출석 미션과 목표 성적을 달성할 경우 장학금까지 추가 전달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겨울방학을 앞둔 이벤트도 한창이다. 공부혁명대는 내년 1월 겨울방학 공부캠프 ‘윈터스쿨’을 개최하고 11월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터스쿨은 학습 전문가와 대학생 멘토와의 합숙을 통해 집중학습을 진행하는 공부캠프다.

컨설턴트의 코칭을 통해 학습 성향과 수준에 따른 학습 계획을 세우는 것은 물론 올바른 공부법을 배워 공부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 수학 튜터와의 일대일 수학 수업이 중학생은 75분, 고등학생은 90분으로 맞춤 진행된다. 11월까지 캠프를 등록할 경우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푸르넷 아이스쿨과 푸르넷에듀에서 초·중등 기말고사 대비 강좌를 제공한다. 초등 온라인 학습사이트인 푸르넷 아이스쿨은 2학기 기말 예상 모의고사를 오픈해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공부하도록 했다. 중학생 대상 학습사이트인 푸르넷에듀는 교과서, 단원별로 학교 시험 핵심정리 강좌를 제공한다.

특히 ‘나만의 시험지’와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문제은행 시스템으로 취약한 단원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요하다면 푸르넷 공부방 교사의 밀착 전문 지도도 받을 수 있으며, 푸르넷 아이스쿨, 푸르넷에듀 홈페이지에서 5일 무료 체험 신청도 가능하다.

성인 교육업계도 가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7개월 반 만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단기 과정을 오는 14일 개강한다.

보통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이 대략 1년 걸리는 것에 비해 이번 학기에는 내년 6월 말이면 모든 과정을 수료할 수 있어 4개월 이상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강의 외 모든 과정을 학습자가 직접 진행하는 픽스딜을 74% 할인 제공한다. 학습설계부터 학점신청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해주는 정규과정도 과목당 5만8500원으로 할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