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타원벨라움’, 안산 중앙역 로데오거리 초역세권으로 분양 활발
상태바
오피스텔 ‘타원벨라움’, 안산 중앙역 로데오거리 초역세권으로 분양 활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중앙역 로데오거리 내에 새롭게 들어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 타원벨라움은 초역세권 4호선 중앙역으로 산업단지, 학교, 기업체 등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고잔동 호수공원 사거리에 모델하우스를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 타원벨라움은 안산 내 대표적 번화가이자 최고 상권인 중앙역 로데오 거리 내 사실상 마지막 상품으로 초역세권 현장중 사실상 가장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원벨라움은 원룸 148실, 투룸 82실, 총 230실 규모의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스타일리시한 호텔급 외관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설계 특화와 더불어 안산 원룸 최초의 드레스룸 설치, 투룸 대형 붙박이장 설치 등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의 세심한 배려가 담겨있어 보다 여유롭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전체의 20%에 해당하는 세대는 전국적으로 성공 열풍이 지속 중인 유닛 형태인 테라스 오피스텔로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원벨라움 관계자는 “중앙역 로데오 인근은 지금도 방을 구하려 해도 방이 없을 만큼 임대수요가 넘쳐나는 지역이다. 이 지역에 타원벨라움과 같은 상품성이 뛰어난 오피스텔이 들어선다면 임대 수요의 해소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타원벨라움의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방문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