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제9회 졸업작품전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제9회 졸업작품전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대강당에서 호텔제과제빵 제 9회 졸업작품전이 최근 열렸다. 이번 행사는 ‘청춘, 거침없이 달려가는 우리들의 졸업작품전’이라는 주제로 1부 호서아트갤러리에서 작품 전시와 2부 본 행사로 진행되었다.

호텔제과제빵과 과정 학생들의 2년간의 노력을 단 하루의 전시와 행사로 통해 표현해 참석한 내외 귀빈과 재학생, 졸업생, 학보모님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본 행사에서는 2년 간의 세계조리사협회 인증 국제대회 수상자들이 나와서 대회준비와 수상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과 졸업작품전의 시상이 진행되었다. 졸업한 선배와 2학년 선배들을 보내는 재학생 대표의 인사말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현재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과정의 김동석 교수는 Pastry 국가대표로 세계조리사회연맹인 WACS에서 주최하는 대회 심사위원을 맞고 있으며,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인 카카오바리(Cacao bary)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과 과정은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세계조리사협회(WACS/왁스) 인증 교육기관으로 Global Culinary & Training Center를 완공하고 WACS에서 주최하는 국제대회의 설비수준에 맞춰 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현재 100% 면접선발로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