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홈시네마족 위한 프로젝터 ‘EH-TW5650’ 출시
상태바
엡손, 홈시네마족 위한 프로젝터 ‘EH-TW5650’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HD 해상도·대형 스크린·내장형 스피커로 집에서도 생생한 화면과 사운드 감상

한국엡손(이하 엡손, 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홈시네마족을 위한 3LCD 홈프로젝터 EH-TW5650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홈프로젝터 EH-TW5650

이번에 출시한 홈프로젝터 EH-TW5650은 풀HD 해상도에 고급 이미지 처리 기술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보다 생생한 화질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대 300인치까지 화면을 키울 수 있어 가정에서도 좋아하는 영화는 물론, 스포츠 경기나 비디오 게임까지 더욱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엡손의 3LCD 기술은 영상 고유의 색을 선명하게 재현해, DLP 프로젝터의 단점으로 꼽히는 레인보우 현상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 실물에 가까운 선명한 색 표현과 밝기로 장시간 시청해도 눈이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EH-TW5650은 무선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노트북,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 기기를 연결해 온라인 스트리밍 영상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고 지저분한 연결선 없이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10W 내장 스피커가 탑재돼 별도의 스피커가 없이 생생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고, 필요 시 블루투스로 추가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램프 수명을 에코모드로 최대 7,500시간까지 늘려 유지관리비용도 최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